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900 개봉기

사진

by ゼハン君 2007. 2. 15. 22:14

본문

반응형


D900 이놈 품에 안기 힘들었습니다..

오늘 온다고해서 칼퇴근까지 하고 왔는데..

물건이 안와 있더군요.. 아~~ 이런게 어딨어... 택배회사에전화..

그리고 택배기사에게 전화.. 좀 늦는다더군요..!!!

그래도 되도록 일찍 가져다 주세요~ 그러곤 기다렸죠..

저녁 9시 가되서야 오더군요 OTL



박스를 열어보니..

토스트 이용권과 박스가 보이더군요..

뽁뽁이를 하긴했는데 ㅎㅎㅎㅎㅎ

뭐.. 그냥솔직히 흉내만 내 놓은 정도구요.. 별로 충격방지 되라고 넣은 정도는 아니더군요..

하지만 구백이 포장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별이상 없었습니다.


뽁뽁이를 들추니.. 짜잔~ 구백이~


가죽파우치 박스와 구백이 박스를 꺼내서 바닥에 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죽 파우치 와 구백이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ㅎㅎ



가죽 파우치와 구성품들~

무선리모콘도 리뷰에 보니까 있길래 있는지 알았더니 없군요 OTL

괜히 좋다 말았습니다..


D900 정면샷~

사진보고 아놔~ 디자인이 왜 이래..

실망했었는데.. 실제로보니 그냥 봐줄만 하네요 ^^



구백이 함 세워봤습니다.


구백이 베터리 장착한 뒷모습이구요..



가죽 파우치 넣어서 바닥에 세우려했으나.. 절대 세울수가 없더군요 -_-;;

세워서 보려면 불편하게.. 꺼내서 볼수 밖에 없습니다 -_-;;

아직 필름도 안떼고 충전중이라 구동 동영상은 못올렸지만 다른 분들이 올린걸로

충분히 많이 보셨을꺼라 (제맘대로) 단정하고

허접한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

아~ 빨리 완충됐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