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12월] 유주~

유주

by ゼハン君 2014. 4. 27. 09:37

본문

반응형

이번달은 동영상으로 시작해 봅니다 ^^

유주가 겁도 없이 동화책읽고 친구들 앞에서 발표할 사람하고 물었는데 첫번째로 번쩍 손을 들었다네요 ㅎㅎ

 

그래서 맹연습을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도미노피자 연말이 되면 항상 50% 세일 합니다.

이럴때 먹어주는 센스!! ㅋ

 

 

 

 

 

 

역시 먹방에는 유주~ ^^

 

 

탄산수가 빠지면 섭하지요 ㅋ

오늘은 시럽을 넣어보기로 합니다.

 

 

 

 

천연이라는데... 색소를 보니.. 시럽을 사먹지 않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일까요.. ㄷㄷ

 

 

초코 쿠키를 만드는 유주~

 

 

 

 

손도 아주 야물딱 집니다 ㅎ

 

 

 

 

 

이렇게 냉장고에 좀 넣어 둡니다.

 

 

이제 만들기 시작!

 

 

 

 

 

 

쿠키가 잘 익고 있네요 ^^

 

 

 

 

맛에 대한 평가중인 유주~

 

 

쿠키에 커피가 빠지면 섭하죠^^

 

직접 로스팅한 에콰도르 로자 핸드드립을 내려줍니다.

 

 

크레마

>>ㅑ~~

 

 

 

유주가 영화보고 싶다고해서 나왔네요.

어머니 아버지도 함께~

 

 

CGV 생일쿠폰은 꼭챙기세용~ ㅎ

대왕팝콘과 음료를 무료로 준답니다.

 

 

이게 생일쿠폰으로 받은 팝콘과 음료.

근데 양파맛 팝콘 진짜 맛있데요 ^^

 

 

오늘 봤던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근데... 어른이 보기에는 굉장히 재미 없었네요 ㅎㅎㅎ

하품나와서 죽는지 알았습니다.

 

 

 

첫번째 발치때는 따로 포스팅을 해서 여기 같이 안올렸고 이번에 두번째 발치^^

 

 

 

 

뿌리가 아주 깊은 편이네요...

난 이렇게 안깊었던거 같은데...

 

 

우측에 번호 써 둔거 보이시나요? ㅎㅎ

발치하고 네임팬으로 숫자써서 보관하고 있답니다 ^^

 

 

 

이렇게 말이죠

 

 

12월 31일 휴가를 내서 유주와 스케이트장에 왔습니다.

뭐.. 평일인데 예약이 필요하겠어?

라는 생각으로 그냥왔다가... 대략 낭패를 경험했네요 ㄷㄷ;;

 

도착한 시간은 오후 2시경... 매표한 시간은 오후 4시 타임 ㄷㄷ;;

꼭 예약하세요 ㄷㄷ;;

 

 

 

 

스케이트화 빌리는데도 줄이 장난이 아니네요..

 

근데 짜증났던 경험 한가지... 투타임 전에 미리 스케이트화를 빌려놓고 신고 있으려고 했는데....

입장 20분전 아니면 안빌려준답니다. 즉 3시 타임이 아니면 안된다는거죠.....

아놔!!!!!!!!!!!!! 그럼 미리 말을 하던가 어디 써 놓던가!!!!!

40분 줄서서 도착하니 말해주는건 무슨 X드립이란 말인가.... 겁나게 빡쳐서 한소리 퍼부어 줬습니다...

민원 넣을려다가 참았네요...

 

 

 

 

일단 흥분한 마음 가라 앉히고 유주랑 카페테리아에 들어와서 빵과 음료를 마시면서 1시간여 휴식~

 

 

 

 

드디어 안전 장구와 스케이트를 빌리고 입장 준비!!

 

 

 

 

 

어이쿠~! ㅋㅋ

근데 원래 다 넘어지면서 배우는거죠 ^^

 

 

 

 

 

사람 진짜 ㅎㄷㄷㄷㄷ

정말 많습니다...

스케이트를 타는건지 그냥 밀려다니는 건지...

 

 

그래도 유주가 즐거워하면 그걸로 목적은 달성한거죠 ^^

 

 

 

 

그래도 30여분 타고 나니까 곧잘 걸음마도 합니다 ^^

 

 

집에가는길 시청역 토끼와 함께~!

반응형

'유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02-08] 숲유치원 학예 발표회  (0) 2014.04.27
[2014-01월] 유주~  (0) 2014.04.27
[2013-12-06] 엄유주 첫 발치!!  (0) 2013.12.07
[2013-11월] 엄유주  (0) 2013.12.07
[2013-10-19] 숲유치원 가을운동회  (0) 2013.12.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