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차 타고 제주도 가기 [서울-목포-제주] (feat. 테슬라 모델Y SR, 퀸메리호)

제주도

by ゼハン君 2022. 6. 9. 19:21

본문

반응형

 

최근 코로나가 풀리면서 여행 수요가 폭발해...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가시죠.

 

덕분에 렌터카 비용이 엄청납니다... 총량제 때문이라는데...

11일에 남은 차량이 모델3 330만원... 이건 아니잖아요 -_-;;

 

그덕에 와쮸 데리고 직접 제주를 다녀와서 정보 공유 드립니다.

 

 

중간에 군사 슈차 들렀다가 목포 여객 터미널에 도착을 했습니다.

운임 정보는 뒤에 나옵니다!

 

 

차량을 안내에따라 주차합니다.

 

 

그리고 걸어서 여객 터미널로 이동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네요...

격세지감을 느끼네요...

 

 

제주에 도착해서 출발할 때 30% 남아 있었어요!

 

 

제주항!!

 

 

근데 네비가 아직도 목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컨디셔닝은?? 응?

 

 

이코노미는 30,800원

 

 

가격 차이 크지 않으니...

그냥 패밀리룸 예약하세요...

 

심신이 안정됩니다..

 

 

차량은 모델Y의 경우 외제 대형으로 분류되어 평일 15만원, 주말 16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럴땐 모델3가 부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