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d bye S5pro... (ps. 잠시 널 보내며...)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09. 2. 15. 23:51

본문

반응형

유주가 움직임이 빨라진 탓에...

캐논의 플레그쉽을 영입했던 관계로...

너희들을 떠나 보낸다...

내가 가장 만족도 높았고 지금도 떠나보내기 아쉬운 너희를....

내 반드시... 1~2년 뒤엔 너희를 다시 영입하리...

색감, DR, 화벨, 노이즈... 정말 어디하나 손색이 없는 카메라..

한가지 단점인 카메라 연사 능력의 부재때문에... 외도를 하게 될 줄이야...






정말 니콘의 축복이라 할 수 있는 80-200D 직진식타입.. 저렇게 마징가까지 꼽아주면...

그 어떤 랜즈 부럽지 않은 그런 포스와 퀄리티를 뽑아주었다...



니콘의 또하나의 축복...

일명 아빠번들...

랜즈에서 풍기는 포스가 번들랜즈 같은가?

답은 노우~

입문사용자에겐 정말 최고의 랜즈가 아닌가 싶다..

숙련자에게도 다소 어두운 조리개만 커버된다면...

훌륭한 랜즈임에 틀림없다~!


내가 구입할때보다 가격이좀 빠졌지만 이정도면... 매우 양호하기에...


1D Mark II N이 들어가기에... 작아서 방출..

사실 거의 쓰지도 않았지만..;;

(택도 떼지 않은걸 보시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