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D Mark II N 영입!!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09. 2. 3. 00:58

본문

반응형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막투엔 영입....

완전 민트급... 기스 없음..(핫슈제외...)

박스 내용물 포장도 안뜯어져 있더란 ㄷㄷ;;

구입해서 만컷찍었다는데...

솔직히 과장안하고 신품산것 같다는;;

암튼 내 생에 첫 플레그쉽!!




역시 랜즈는 L 랜즈가 멋있다는 -0-;;


다이얼에 있는건 기름임;;

핸드오일 ㄷㄷ;;




바닥까지 이리 깨끗해주면... 말다한거 아니삼?

완전 좋음 ㄷㄷ;;

셔터 그냥 손만 스쳤는데 2~3컷 찍혀서 불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