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장동 축산타운 정육식당

맛집

by ゼハン君 2013. 4. 13. 14:07

본문

반응형

 뭐... 고기좀 드신다는 분들에겐 정말 알려진 곳이죠^^

신선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앞서 포스팅 해드린 신촌보다 조금더 신선합니다.

당연한가요 ^^;;

 

 

 

일단 모든 으로 시켜서 먹기 시작합니다.

사실 메뉴판을 안찍어서 가격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부위별로 가격편차가 있고 가장 비싼 부위는 600g에 8만원 정도 했던 기억이 있는데... 비싸서 못먹었습니다 ㅎㅎ

뭐.. 다른 부위도 원체 훌륭하기 때문에 포스팅 하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

 

이게 모듬 입니다.

 

 

아웅~ 좀 지난 일이라 무슨 부위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요...

좀 밝게 찍혀서 붉은 기가 좀 약한데 위 사진이랑 비슷한 선도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마블링이... ㄷㄷ

 

 

 

냉면에도 훌륭한 편육이 들어갑니다.

맛나요!!!

 

 

이건 된장찌게!

 

 

이렇게 쇠고기가 듬북 들어있는 된장찌게도 드셔보세요 ^^

 

 

안에 가게들 많이 있는데... 술먹고 갔다와서.. 가게가 어디 였는지 기억은 안나네요 ^^;;

암튼 어딜 가나 축산 시장에서 먹는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두가지 루트가 있는데요.

1번 루트가 조금 짧게 걸을 수 있지만 마장 중학교에서 우회전 하는 순간 축산 시장에 펼쳐져 냄새 비위가 약하시면 2번 루트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