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생참치회 맛집 마구로센 [무한리필!!]

맛집

by ゼハン君 2013. 4. 14. 17:4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한남동에 위치한 생참치 전문점 게다가 무한리필!!! 마구로센 이랍니다.

이 집 주인장께서 참치를 운반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신선한 생참치 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참치회는 전부 냉동뿐이어서(기름치가 참치 노릇하며 둔갑하는 씁쓸한일도..) 생참치가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혹시 전화번호 필요하실 분들을 위해서 노출 조정해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술가격이 상당히 쌔죠 ^^;;

팀회식으로 먹으러 갔었는데... 소주로 살살 먹고 참치를 많이 먹었답니다.

 

 

아무리 회식이라지만 금액에 한계는 있었기에... 차마 주방장 특선은 못먹어봤네요.

적절한 가격에 타협하여 "마구로 특선"을 먹었습니다.

가격대별 차이는 부위 차이라고 하네요.

리필되는 부위도 다르고 처음 깔리는 부위도 다르다고 하니...

여유되시면 웜업으로 제일 저렴한걸로 어느정도 선도인지 확인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주방장 특선 드셔보시고 저좀 알려주세요 ㅋㅋ

저도 먹어보고 싶다구요... 더러운 자본주의의 현실 ㅠㅠ

 

 

일본 사케인가요?

아무튼 가격대는 이렇게 되네요.

 

 

스끼다시가 줄줄이 깔립니다.

뭐... 생참치 배터지게 드시겠다는 분들은 안드셔도 좋겠네요 ㅎㅎ

전 다 먹었습니다 ㅎ

스끼다시가 허접하지 않고 맛이 전부 깔끔하더군요.

 

 

 

 

 

 

 

떼깔이 보이시나요??

다시봐도 침이 나오네요....

 

 

 

가운데 주변으로 있는 것들은 익혀서 나온 참치입니다.

리필에도 포함이 되던데 아마 익혀서 먹는 부위인가 봅니다.

나중에는 아무래도 기름진 참치의 담백한 맛을 찾게 되는데 그때는 괜찮더라구요.

배가 비었을땐 회 위주로 달려주세요~~~ ㅋㅋ

 

 

 

아~~ 츄릅....

 

 

뱃살인듯한데.. 진짜 부드럽습니다....

 

 

츄릅....

 

 

 

 

 

 

 

요레 해서 먹으면 대박!!

 

 

 

 

 

알까지 꽉찬... 생선...

이름은 몰라요 ^^;; 근데 맛나요!!

 

 

 

참치 갈아서 살짝 양념된것 같은데..... 맛나요 ㅎ

 

 

튀김.... 떼깔이.. 대박...

기름도 좋은거 쓰겠죠... 바삭하니 아주 맛나요.. 특히 새우튀김!

 

 

 

아쉬운건 회를 제외하고는 리필이 안된다는거 ㅠㅠ

 

 

서두에 말씀드렸던 생참치 냉장기술을 바탕으로 가능한 국내 거의 유일한 생참치.... ㅋㅋ

강추...

 

 

리필로 나온 참치들입니다...

 

 

 

리필.....

인데 이렇게 나와요... 대박...

 

유일한 단점.....

접근성이 용이하지 않습니다... ㄷㄷㄷ

한남역에서 가는 것도 그렇고... 사실 갈때는 강남역에서 버스타고 가서 쉽게 갔는데... 갈때는 한남역 찾아가다 엄청 헤맸네요..

한남역 아파트 단지내에 출입구가 있더군요 ㄷㄷㄷ;;

 

각설하고.. 한강진역 또는 이태원역... 또는 한남역에서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차를 주차할 수 있는지는 확인이 필요할듯하네요.

저도 다음에 갈때는 차를 가지고 갈 것이기에....

 

가격이 가격인지라 자주 먹을 수 없는 슬픔이.... 더러운 자본주의!!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