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05-31] 쮸~ 첫 목욕~ (세차~~~)

쮸 (Tesla, BMW, The Next Spark)

by ゼハン君 2015. 6. 1. 12:00

본문

반응형

출고후 첫 세차 입니다 ^^

그동안 썬팅이다 PPF다 작업하느라고 세차를 안하고 있었는데...

지난 주말에 강원도로 여행다녀오고... 벌레들이 ㅠㅠ

검지손가락 한마디 만한 것들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XG에 정떨어져서 손세차 손뗀지 4년만에 처음 손세차 하려니까 그리고 쮸에게 처음 해주려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

원래 하얗게 뒤덮혀 있었는데.... 전화가 오는 바람에 통화하다가 다 없어졌.... ;;;




별도 카샴프로 미트질해서 벌레들을 모두 말끔히... 없에고 싶었으나...

세차후 조금 남아 있더라구요... (벌레들 미워.. ㅠ)



저뒤에 유주도 보이네요 ^^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레인보우 드라잉 타월~ 90*70 제품인데... 진짜 대박이네요....



좌우 차이가 보이시나요

그냥 한번... 쓸어내렸을뿐인데.... 물기가 쏙~~



근데.. 첫세차에... 아픈 추억이 생겼습니다.....

망할 폼건 쓰다가 폼건 토출구가 그냥 너트로 되어 있더라구요....

고무라도 좀 끼워놔야 하는건 아닌지... 줄 신경쓰다가... 툭 쳤는데.....................OTL...

마음이 정말 미치도록 아프네요.... ㅠㅠ

거의 울기 일보 직전이었는데... 완전 은혜의 손길이... 저를 도와 주셨습니다.



바로~~~ 우리 슈퍼맨 이형제~~~ ^^

보쉬 전동 드릴 광택기로 4000방 콤파운드로 돌렸더니... 약간은 눈에 띄지만 자세히 봐야 보이는 정도로 연마가 되었네요....


너무 감사 또 감사드리고... ^^


이번일을 타산지석으로... 진짜 폼건 세차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이 사진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ㅠ



그나저나 요즘 세차 다 이렇게 비싼가요?

3천원 기본요금에 4분.... 거의 7천원이 들어가네요 -_-;;


그래도 왁스까지 쫙다 먹여 놓은 쮸를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