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섬유 발수 코팅제~ (우산, 신발, 의류 등) - 부제: 우산 방수 기능 떨어지면 그냥 버리신다구요??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20. 5. 20. 21:43

본문

반응형

사실 이런 제품을 알게 된지는 조금 되었습니다.

다만 그다지 필요성을 못느끼고 살고 있었는데, 지민이 우산이 어느날 보니 거의 친수?? 상태더군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설명에 보면 등산용 의류나 신발 등에도 적용이 가능한 제품이더라구요

 

하지만 직접 써본건 아니니 제품의 성능이 궁금했습니다.

 

공기는 통하지만 물기는 스며들지 않는다는 설명이 완벽 방수라는 허위 광고보다 와 닿았다고 할까요?

 

 

 

 

 

사용 방법은 이물질 제거하고 10Cm떨어진 위치에서 젖을 정도로 뿌려주고 15분 경화 하면 됩니다.

 

제품 사용 설명입니다. 

 

 

이렇게까지 하니까 제 블로그 처음 보신 분들은 이 제품이랑 뭔 연관이 있나 싶을 수도 있으시겠지만 전혀 연관 없고 제돈 내고 제가 구매해서 남기는 리뷰임을 밝힙니다. (전 업체와 그런 Connection 질색합니다. 하고 싶은 말도 못하고.. 뭐하는 짓인지...)

 

 

일요일 구매하고 화요일 받고 수요일 포스팅 합니다 ㅎㅎ

 

제품 성능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일단 뿌린 후 입니다.

뭔가 코팅이 된듯이 약간 반짝이기 시작합니다.

1시간 정도 말리려다가... 잠드는 바람에 23시간 정도 말렸습니다 ㅎㅎ

 

 

이제 물을 뿌려보면~~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

 

 

보니까 스프레이 1통이면 우산 3~4개 정도 충분히 작업할듯합니다.

후기 보니까 통상 1년 정도 간다고 하니까 2통 정도 사두면 가족들 2년은 사용할듯 합니다~

 

이제 우산은 멀쩡한데 기능성 약해졌다고 고민하지 마시고 이 제품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