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노스TV 65인치 교환 후기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20. 9. 19. 15:42

본문

반응형

https://jhum.tistory.com/471

 

이노스 65인치 TV 구매 개봉 및 총평 (LG IPS RGB 패널)

한국 생활을 정리 하려고 신혼때 샀던 LG 42인치 TV를 정리하고 약 3년이 흘렀는데... TV가 없으니 영화를 보거나 할때 여러모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이노스라는 중소기업 TV를 ��

jhum.tistory.com

지난 토요일 이노스TV를 구매하고 소비전력 측정을 하던 도중 이상한 점을 발견하여

월요일 고객센터에 연락을 했고 (전화 연결은 후기에서도 읽었지만 진짜 힘들더군요. 대신 한번 연결되면 카톡이 연결되어서 그쪽 채널로 질의하면 쉽게 응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리얼과 소비전력 측정 영상을 전달하니 매장 장기 재고 같다는 확인을 받아 교환해주기로 했습니다.

 

영업일 기준 3~5일내로 교환을 약속했고 결과적으로 3일뒤인 9월 17일 목요일에 배송 기사님을 통해 교환 설치까지 모두 마쳤습니다.

 

중요한건 소비전력인데... 받는 과정에서 박스 포장 상태가 제 거랑 너무 다르다는게 느껴지긴했습니다.

포장 방식이 변경된 것이 아니라면 매장 D/P나 리퍼 제품일 가능성이 높다고 느껴지긴 했습니다.

(포장 방식이 변경된거라면 다행이구요)

 

 

 

 

암튼 제가 소비전력 측정을 안했다면 모르고 지나갈뻔했다는게 너무 괘씸하네요.

 

TV를 켜보니 백라이트 기능이 추가되어 있고 공장도 출하 기준 (백라이트 17) 47W 내외 

 

 

기존에 구매한건 패널 보호 필름도 안붙어 있었는데... 참 

 

제가 생각하는 그런게 아니길 바랍니다.

 

 

 

제품의 QC는 다소 아쉽긴 합니다.

 

영상에만 문제 없음 쿨하게 넘어갑니다 ㅎㅎ

 

 

모서리는 더 깔끔해졌네요.

 

 

백라이트 50 기준 대략 74W정도 소비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는 이 설정에 영상만 사용자 설정으로 색감등만 조금 손보고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상 교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유투브 영상으로도 제작해두었으니 시청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