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 속도보다 현재 차선이 느릴 경우 자동으로 상위 차선으로 변경해서 추월을 하더라고요.
정말 편한 기능이었어요.
목적지로 가기 위해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진출해야 할 경우 미리미리 차선을 변경합니다.
PP주차!
P버튼을 두번 누르면 활성화 되고 방향을 지정하고 내리면 주차를 시작해요
그런데 앱없이 하려니까 동작이 좀 거칠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혼잡하지 않은 IC합류도 완벽하진 않지만 그럭저럭 잘 되는 편이었어요.
이렇게 진출도 성공적으로 했지만
분홍색 가이드라인을 차선으로 인식해 그 사이로 가려고 핸들을 확 틀어 버리는 바람에 식겁했네요.
확실히 FSD(베타)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면서 안전에 만전을 기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한국에서 현재 북미에 서비스 중인 FSD(베타)만큼 서비스가 되려면... 구글 맵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전 좀 회의적이긴해요.
다만 고속도로 주행이 많아 현재의 NOA나 자동 차선 변경 등의 편안함이 EAP구매를 할 수 있다고 판단한다면 EAP구매는 추천드립니다.
테슬라 2023.12.11 업데이트!! (신규 기능 추가~!, 한국에서 FSD 베타??) (0) | 2023.06.16 |
---|---|
테슬라 모델Y 펑크 수리 DIY (With 지렁이) (0) | 2023.03.11 |
한국에서 FSD 체험 - 1부: 체험 하게 된 계기 (feat. 테슬라 로너카) (0) | 2023.01.14 |
테슬라 2022.24.6 OTA 업데이트 - 순수 카메라 자율 주행!! (0) | 2022.09.14 |
테슬라 모델Y SR 여름 휴가 (feat. 충전 경험 및 전기차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찰)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