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슬라 2022.24.6 OTA 업데이트 - 순수 카메라 자율 주행!!

쮸 (Tesla, BMW, The Next Spark)

by ゼハン君 2022. 9. 14. 13:39

본문

반응형

드디어 모든 차량에 달려 있는 레이더를 비활성화 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요!

 

최근에 2022.24.6을 받으신분들도 있고 2022.24.8을 받으신 분들도 있는데 2022.20에 이 기능이 포함되어 베포되었어요!

 

어떤 점들이 달라졌는지 보여드릴게요

 

 

 

가장 크게 바뀐건 앞서 설명한 것처럼 이제 순수 카메라만으로 테슬라 데이터 센터의 머신러닝에 의한 주행하도록 변경되었네요!

미국 FSD Beta와 동일한 방식으로 변경된 겁니다!

 


소소한 변화도 있네요.

우선 사각지대 카메라 위치 변경기능 추가 

 

 

심지어 이 기능은 처음엔 없던 기능인데 OTA로 넣어준 기능이죠 ㅎㅎ

 

 

 

감시사운드 비활성화도 있는데 이건 주택 단지 등에서 다른 사람들의 단잠을 깨우는 일을 막아주기 위해 넣은거 같은데...

근데... 충격이 오면 반응하는게 좋은거 아닌가?

암튼 선택의 폭이 생겼으니 좋은거겠죠?

 

 

이전보다 차량 합류에 대한 반응이 부드러워졌네어요

 

 

카메라가 훨씬더 멀리 보고 있기 때문에 레이더로 감지하고 멈출 때보다 훨씬 부드럽게 미리 반응을 하더라고요

 

 

다만 순수 카메라로 바뀌면서 오토파일럿 중에는 와이퍼 작동을 끌 수 없게 변경되었어요.

바꿔생각하면 눈을 거리는 행위니 당연한듯 하네요.

하지만 발수코팅올리고 다니는 분들에게는 달갑진 않을듯 합니다.

 

 

그리고 오토 상향등이 자동으로 함께 켜지게 됩니다.

 

 

그리고 심각하게 급정거하는 팬텀 브레이킹이 사라져서 주행이 한결 부드러워졌어요!

카메라가 물체를 혼돈하는 경우 속도를 낮추는 경우가 있었지만 10-20km/h 정도만 낮추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우천 야간에도 정말 오토파일럿은 사랑스러울 정도 였네요.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통해 차량 인식 대수가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정말 테슬라의 진화는 언제까지 인가...

 

차량 가격이 많이 올라서 회슬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지만 전기차 구매한다면 그냥 테슬라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