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D할로겐 등 교체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13. 12. 7. 19:48

본문

반응형

할로겐등....

분위기는 정말 끝내주나... 전기세 걱정에 함부러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계륵같은 존재....


정말 정확한 정의 같네요..


두마리 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LED할로겐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게 두가지 타입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달려 있는 할로겐등을 꺼내보면 12V 용인지 220V용인지 적혀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3W짜리도 있지만 어느정도 밝기를 확보하기 위해서 5W짜리를 선택합니다.

기존 할로겐 등이 50W니 그래도 1/10 입니다 대박!!



황색LED 4발로 되어 있네요.




기존 오르람 할로겐 등이랑 비교해봅니다.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거실 장착을 위해서 작업합니다.



쏘옥~

물론 전 구입하기 전에 사이즈 미리 다 확인했습니다.

반드시 사이즈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왜냐... 화이트 때문에.. 이유는 뒤에 나옵니다.



차이 비교를 위해서 켜봤습니다.

좌측이 LED 우측이 기존 할로겐입니다.

LED쪽이 직진성이 좋아 스팟부위에 강하게 빛이 조사되는 반면 상대적으로 할로겐등은 넓은 범위에 은은하게 조사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 밝기면 대만족!! ^^



이건 두개다 LED입니다.



아... 분위기 너무 좋네요 ㅠㅠ

무슨 까페 같지 않나요... 덕분에 집에서 칵테일 마실때 분위기 너무 좋네요^^



이건 화이트 입니다....

형태가 좀 다르죠... 아마 회사가 달라서 같은데...

일단... 문제가 있습니다.



헐.... 네.. 너무 깁니다...

지름은 같지만 길이가 길어서 반드시 구입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장착이 될 수 있는지 말이죠...



저는 준비성 철저한 사람이니 다 실측하고 구매 했습니다.


이쪽은 공간이 널널하게 들어가는 타입이라 와이프가 원하는데로 드레스룸은 화이트로


아무튼 돈은 좀 들었지만 요즘 이거 켜고 생활하는데 분위기 짱짱 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