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4분기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출고 - 기존 대비 어떤 점이 바뀌었을까?

물품 구매 정보

by ゼハン君 2023. 1. 4. 12:20

본문

반응형

아버지께서 이번에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를 출고하셨습니다!

 

기존 제 차와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확인해보시죠!

좀 더 일찍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연말에 너무 바빠서 그럴 여력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제차 출고 당시 본넷 단차!

 

 

아버지 차량

차이 많이 나죠?

 

 

이정도 단차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문짝 단차는 양호

 

 

하단도 좋고요

 

 

뭐.. 이정도면 테슬라에서 애교죠 ㅎㅎ

 

 

운전석 뒷문 단차도 좋고요!

 

 

 

 

 

 

 

실내 트림이 연장되서 훨씬 아늑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전달해주네요

 

 

컵홀더 안쪽도 잡소리 방지를 위해 부직포가 추가 되었네요

 

 

 

라이젠이 적용되면서  정말 쾌적하다는 표현이 딱 맞을 정도로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

아톰 유저로서 부럽네요

 

머스크형 어떻게 싸게 안될까??

 

 

트렁크 단차 

 

 

뒷범퍼 단차 

 

 

후열 이중 차음유리 적용이 안된건 아쉽네요!

 

 

요기 내장에 조금 떠 있는거

 

 

 

 

 

 

그리고 모바일 충전기 사용을 거의 안해서 지급을 안하고 차량 가액을 깍아준다는 말도 들렸는데 이번 4분기 인도 차량들은 J1772 아답터와 더불어 모바일 충전기도 지급이 되더라고요!

 

 

제일 뜨거운 감자일거 같은데...

 

결론은 적용이 안되었더라고요.

 

 

또 하나 부러운건 헤파필터 적용으로 화생방 모드가 지원된다는 것!

 

 

테슬라에서 직접 실험한 공식 영상입니다.

아래가 타사 차량

위가 헤파필터 적용된 모델Y

생화학 무기가 터져도 살 수 있게 되는거죠!

실제로 얼마나 유용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심리적으로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꽤 클듯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