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05-24~25] 쮸와 강원도 여행~ (with BMW 118d)

환 ♡ 민 ♡ 주

by ゼハン君 2015. 6. 14. 22:17

본문

반응형

쮸 출고 5일째~

쮸와 함께 본격적인 길들이기를 위해서 강원도로 출발~~~

근데 진짜 오래간만에 블로그 포스팅인듯...

제주도 사진도 올려야 하는데... 일년째 ㅠㅠ

언제 시간내서 함올려야...;;



처음으로 밥을 먹여주고~



이제 122Km주행한 ㅋㅋ

만땅으로 밥을 먹여줬다~



으악... ㅠㅠ 극악의 서울 일요일 정체...



3시간 주행하여 속초 중앙시장에 도착한 시간은 저녁 9시 50분

서울에서 속초까지 진짜 가깝구나.. 206Km라니...



여기까지 평균 연비는 22.5Km 서울에서 속초까지는 국도반 고속도로 반 이기에..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연비 같네요.





속초에 들렀다면 당연히 빠지지 말아야할!!

중앙 닭강정 ㅋㅋ


이날 숙소 잡고 들어가서 맥주랑 폭풍흡입하고 2시에 잤네요 ㄷㄷ;;

아침에 해돋이 어떻게보지.. ㅠ



그래도 4시반에 알람 맞춰놓고 해돋이 보러 나왔네요.



새벽이라 좀 초췌하군 ㅠㅠ




5시 5분.. 이날 해뜨는 시간이 5시 6분..

이제 곧 뜨겠구나~~~


사실 해돋이 보겠다고 동해온게 수십번인데.. 지금까지 단한번도 해돋이를 제대로 본적이 없었어요...

날씨가 안좋던지.. 아니면 구름이 많던지...;;

오늘은 기필코 멋진 해를 보고 싶다는 일념하나로~~~



대박~~!!!!!!

역시 날씨가 좋아야 하는거였네요...

바다를 불태우며... 올라오는 태양~!



단팥빵 같네요 ㅎ



워... 나도 이런 사진 담아보는구나.. ㅋ

다만 망원 랜즈를 안들고 가서... 크롭해서 화질은 쪼매.... ㅎㅎ










우리가 묵었던 숙소~!

무계획으로 갔던거라 준비된것도 없고 밤에 방이 없어서 속초에서 고성 근처까지 모텔이란 모텔은 다 들러가며 올라왔네요 -_-;;

가격은 천차만별... ㄷㄷ 주말에 숙소가 이렇게 비싼거 첨알았네요...


이건뭐.. 부르는게 값인 곳들도 있고...

보통 7~18만원 사이를 부르더군요...

18만원 뭐냐!? -_-;; 니가 호텔이냐!!!


결국 고성까지 오니 6~8만원 부르더군요...

온수가 안나온다고 하는 방 깎아서 5만냥에 ㅋ

(근데 온수 나오더군요 오예~~~)



해돋이 보고 다시 들어가서 눈을 붙입니다.



의외로 깔끔하고 이불이 뽀송뽀송해서 와 여기 관리 정말 잘하시는구나 했는데... 역시나 비결은 햇볕이었군요...

다음에 강원도 가면 또 여기서 묵고 깊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잘 생긴 우리 쮸~~~

(내차라서 더 이뻐보이는 그런게 없다고는 말 못하지라~ ㅋㅋ)



우리 새로운 가족과 네가족 함께 가족사진~!!




지나가다 해변이 너무 아름다워서 발길을 멈춘곳!!

DMZ가 가까워져서 그런지 유독 맑은 청정지역!!








바닷물이 대한민국도 이렇게 맑을 수 있구나...

그런게 느껴지더군요 ㄷㄷ





워.. 어떤 꼬마가 이런 꽃게를.... 세마리나 잠자리채로 잡았더군요 ㄷㄷㄷ

대단... 게장 담궈먹음 맛나겠다.. ㅋ


그리고 여기... 청정 지역이어서 그런지.... 전달 어떤 아저씨가 사람 보다 더큰 문어를 잡았다고...

솔직히 안믿었는데 사진을 딱!!! 헐!!!!!!!!!!!!!!!!!!

다리 하나가 어른 팔둑 두개 합친거보다 두껍다면... 믿어지실까요 -_-;;;

솔직히 좀 징그럽고 무섭기도 하면서... 맛있어 보이기도... ㅋㅋ




통일 전망대에 올라가려면 이곳에서 신고서를 작성하고 가야 합니다.





주차비 3천원 입장권 7500원..




이게 북한 술이라네요..

소주처럼 희석주가 아니라 증류주라는...

소주를 싫어하는지라 사오지는 않았네요 ㅋ



이건 북한 화폐



살짝 시장기가 돌아서.. 먹자고해서 먹었는데... 이거 강추........

조미료를 안넣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좋은 재료넣고 만드셨는데 북한식이라는거....

명태, 파, 양파, 무 등을 넣고 육수를 끓이신다고 한다....

오뎅탕 먹고... 깜놀... 국물을 연신 흡입....


정말 뜻밖의 맛집 발견한 느낌...


지민이는 첨엔 안내켜 했는데... 맛있는걸로 배채우자고...

내가 그냥 한번 먹어보자고해서.. 먹게된건데.. 정말 대박...

담엔 다른 음식들도 먹어볼라구요~~



이런 육수라면... 저위에 있는 메뉴들도 진짜 기대가 됩니다.



이제 1시 30분이 넘었으므로 출발~~~

입장료를 내면 몇시에 출발하라고 시간을 정해준다.

아마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서 인듯합니다.





완전 신난 지미니~



드디어 도착~~!











와~ 진짜 대박 청정지역이네요




멋진 가족 사진 완성~! ^^

















금강산까지 27Km라네요...

언젠간 차로 갈 수 있겠죠?

사실 북한이랑 통일 별로 안하고 싶은데... 북한이랑 통일되면 좋은게 있더군요...

중국 러시아는 말할 것도 없고 유럽까지 원하면 차로 갈 수 있게 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거 진짜 대박인듯....



이제 두번째 먹방... 유진게찜으로~~~



헐.... 우린 2.6만원이면 둘이서 배부르게 먹는다는 블로그를 발견하고 찾아왔는데....

한마리... 한마리... 한마리....에 -_-;;


아... 더럽게 비싸네요...

결국 중자 두마리 시켰습니다.


망할 블로그 알바였나봅니다..










이게 두마리~ 손질은 기가막히게 하시더군요.




진짜 먹기 편하게 손질은 해주시더군요




완전 신난 유주와 지민이~




이 밥도 진짜 꼬습고 맛은 있어요...


다만 너무 비싸~!!!!

먹었는데 허전한 이느낌 뭐지....

나... 52,000원 내고 먹었는데...



결국 나와서 튀김....

근데... 모듬 튀김 먹지 마세요... 아놔.... -_-;;

끼워팔기 작렬..

그냥 새우튀김만 드시던가 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여기 기름 재활용이 장난 아니네요...

몰랐는데 나중에보니... 

왼쪽에 관이.... 지금 사용하는 기름을 다시 부어서 키친타올에 걸러서 계속 쓰시더란....

산화는 어쩔....



기름 거르는 통에 지금 튀김이 올라가 있는 겁니다.




아... 저거 먹지 마세요.. ㅠㅠ

저거 보니까 또 울렁 거리네요 ㅠ


냄새 맛... ㅠㅠ



튀김은 역시 새우가 맛있네요..



이번 강원도 여행의 전체 최종 연비는 22Km/l 로 마무리 되었네요.

총 553Km주행 평균속도 56.3Km/h 10시간 14분 운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름통 반도 안쓴건 더 대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