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인공숲 (Man-Made Forest) & 행잇브릿지 (Hanging Bridge)

필리핀

by ゼハン君 2017. 12. 24. 11:31

본문

반응형

인공숲 (Man-made forest) 와 행잇브릿지는 그냥 육상투어에 포함된 큰 특징없는 장소이긴합니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니 그냥 보는 것 정도로 만족하면 됩니다. ㅎㅎ



이 숲을 사람들이 심어서 만들었다니 대단하긴 합니다.

다만 비가와서 오랜시간 내려서 보거나 다같이 사진을 찍기는 어려웠던 점이 아쉬웠네요.



차에 흘러내렸던 유주의 토자국을 닦은 흔적이 보이네요 ㅋㅋ

(유주는 멀미를 많이 합니다...)




이런식으로 일정구간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행잇브릿지.. (한국어 발음 참... ㄷㄷ) Hanging brige



유주는 흔들지 말라고 아우성입니다 ㅋㅋ

바닥이 흔들리니 무서운 모양....



장모님과 어머니





아.. 아부지예~~~~ 거 있으심 우짭니꼬~?







로복강인데 우기 건기에 따라 그리고 비가 오고 안오고에 따라 강물 색상이 바뀐다고 합니다.

비가 안오면 에머랄드 색상이 된다고..

비가 오면 이렇게 초콜렛색이 된다는데... 우리가 볼땐 그냥 흙탕물 ㅋㅋ






양편에 앉아 계신분들은 찍사입니다.

기념 사진 찍으며 생업하시는데...

제 카메라 보더니 wow~ very nice camera~ 하더군요 ㅎㅎ





웃음도 잠시 건너오느라 여념이 없는 유주





바닥이 뚫어지겠다 ㅎㅎ













턱에 손가락을 대고 V 하는 것은 필리핀식 V랍니다 ㅎㅎ



뭐.. 그냥 이런곳입니다.




[보홀 여행 관련 글]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초콜렛힐 (Chocolate hills)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안경원숭이 타르시어 (Tarsier)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인공숲 (Man-Made Forest) & 행잇브릿지 (Hanging Bridge)

[2017-09-20] 나비농장(Habitat Butterflies Conservation Center)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로복강 선상뷔페 (Loboc River Cruise With lunch)

[2017-09-20] 보홀 육상투어 바클라욘 성당(Baclayon Church), 혈맹기념비(Blood Compac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