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03-16] 서천동백주꾸미축제 (feat.어린이 주꾸미 낚시 체험)

환 ♡ 민 ♡ 주

by ゼハン君 2019. 3. 30. 07:29

본문

반응형

오래간만의 한국 나들이...

서천에서 주꾸미 축제를 한다하여 첫날 다녀왔습니다.

사실 서천은 처음인데요...

이 날 경험한 점들 느낀 점을 몇가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 아무래도 어린이 주꾸미 낚시 체험이 비중이 가장 컸습니다.

어찌 되었든...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부분이라 판단했어요...


서울에서 2시간 50분을 달려 서천에 도착했습니다.



한참을 찾아서 빙빙 돌다가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에서 축제 상점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길따라 쭉 직진 하시면 공연장이 보이실텐데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접수는 11시부터 받는데... 일찍 가셔야 합니다.

뒤에 줄 보이시나요?? ㄷㄷㄷ

저희가 40분전에 도착했는데... 결과가 어땠을까요? (그것도 심지어 첫날인데 ㄷㄷ 뒤에서 확인해보세요.)





어린이 낚시 체험 접수를 위해 줄서서 기다리는중...



11시부터 선착순접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오~ 룰렛만 돌리면 김을 주네요??그사이 유주와 전 주변을 둘러 봅니다..




유주가 1등 당첨되었네요....헐!!!

(전 5등인건 안비밀 ㅋㅋㅋ)


1등은 서천김 선물 세트!!

5등은 물티슈 ㅠㅠ


먹어보니 김이 맛있네요~~

드디어 접수를 마쳤습니다.

보이시나요??

15시...


자 그럼 13시와 14시는 어찌되었을까요??

딩동댕... 끝났습니다 ㅎㄷㄷㄷㄷㄷㄷㄷ


15시는 언제 끝났을까요?

우리 뒷줄에서 끝났습니다. 

그분들이 대략 30분 전에 오셨으니 말다했죠...

줄섰다... 못받으신분들의 망연자실한 표정은 ㅠㅠ


이 비용에는 2천원짜리 상품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장터에서는 사용을 못하구요...

식당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처남이 미리 알아둔 백반집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인당 8천원인데 반찬이 30가지가 넘게 나오네요 ㄷㄷㄷㄷㄷ


아직 체험 시간이 많이 남아서 동백꽃 보러 갔는데...

이때는 아직 쌀쌀해서인지.. 동백꽃은 거의 볼수가 없었습니다 ㅠ


지금쯤은 많이 피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대충 시간이 되어서... 다시 축제장으로 돌아왔네요.

아까 동백꽃보는 곳과 이곳 축제장에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요.


주꾸미에 막걸리 한사발 하려고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주꾸미 사이즈 보이시나요?

우리가 먹는 주꾸미랑 다르다는걸 느끼셨을꺼에요..

사이즈가 낙지급입니다 ㅋㅋㅋㅋㅋㅋ

5만원짜리 주꾸미 전골..

(뭐... 많이 비싸긴합니다)

주꾸미 알...

맛은 뭐.. 그냥 저냥... 

드디어 체험시간이 되서 입장했습니다.

어린이들 1:1로 도움주시는 아저씨들이 붙어 있는게 보이시나요?

부모는 정말 어린 아이들 제외하고는 입장이 안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이렇게 하시는거 같은데....

주꾸미들이 나 잡아가소하고 동동 떠다니는게 아니라 바닥에 딱 붙어 있기 때문에..

낚시 바늘어 걸어서 억지로 떼내야 하는데....

쉽지 않겠죠?


실제로 도움이 아저씨 한분은 주꾸미와 사투끝에 바늘이 주꾸미 몸에서 떨어지며 그 반동으로...................

낚시 바늘에 손이 찔렸는데... 거의 관통 수준으로 찔리기도 했습니다.. ㄷㄷㄷㄷㄷ


지금 다시 상상하는것 만으로도 오금이 저리네요..;;


아무튼.. 그런 이유로 이렇게 도와주시는거 같은데...

결과적으로 아이들이 잡는다기보다는 낚시줄에 걸린 주꾸미와 사진찍는 체험이 적절한 표현일듯 싶네요.

그래도 어른들의 시각이 아니라 아이들은 무척 즐거워하니 됐나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일단 체험시 잡을 수 있는 마리수는 3마리 입니다.

3마리 다 잡으면 끝~~

즉 만원에 3마리 주꾸미 샀다 생각하심 됩니다 -_-ㅋㅋ

즐거움에 상기된 유주 ㅋㅋ

이현이도 즐거워보이네요 ㅎㅎ


주꾸미와 문어의 차이는??

주꾸미는 다리가 8개라는 사실... 이라네요...


동영상과 함께 마무리 합니다.



일단 전 다시는 안갈듯 싶습니다.

우선 축제가 축제니 만큼 사람이 많은게 당연하지만 너무.... 많아요 ㅠㅠ

그리고 어린이 주꾸미 체험도 너무 허접합니다....

3마리 잡는데 얼마나 걸릴거 같은가요?

3~5분 걸립니다...


그럼 대체 1시간에 10명이란 인원제한은 왜 한건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무제한으로 잡는것도 아니고...

아무튼 이래저래 운영이 아쉬운 축제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